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작성일 20-10-30 23:13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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작성자 Wuxn 조회 1,946회 댓글 3건본문
댓글목록
최고관리자님의 댓글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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작성일
네 고객님 우선 월요일에 레오폴드쪽(050-2020-1030)으로 전화하셔서 상담을 받으셔야 할 것 같습니다
레오폴드 A/S 담당자의 테스트를 해봐야 할 것 같습니다
꼭 월요일에 전화하셔서 상담을 받으시기 바랍니다
리더스키 담당자 올림
Wuxn님의 댓글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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작성일
산지일주일지나고 이런현상이 일어나면 교환해야할거같은데요
최고관리자님의 댓글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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작성일
우선 레오폴드에서 테스트가 우선이라서 레오폴드에서
제품 받아보고 조치를 취해주실 겁니다
그문제는 저희가 임의적으로 그렇게 해야한다고 결정은 못하고요
테스트 후 저희쪽으로 교환이나 환불이나 레오폴드에서 직접 조치를 취하겠다고
말씀해주실 겁니다 -- 넘 걱정 안하셔도 될 것 같습니다
즐거운 한주되세요 고객님
리더스키 담당자 올림